스피드 주소 [스피드1.net] 메이저놀이터 보증금 1억원

3.9
(120)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확실하게 안전 검증된 먹튀폴리스 검증업체 스피드 [ 스피드1.net ] 를 소개합니다!

스피드 배너

———————————————————————————————————————————————————————

먹튀폴리스 검증업체 스피드를 사칭중인 도메인 sp-7737.com오리지널 스피드가 아닙니다.

도메인을 반드시 꼭 확인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사칭 도메인: sp-7737.com 

———————————————————————————————————————————————————————

이곳에 또다른 저희 먹튀폴리스가 보증하고 보증하고 또~~~보증하고 있는 오!나!전 검증된 메이저놀이터 스피드를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저희 검증업체 계열사 중 한곳으로 너무나도 양심적으로 정직하게 완전 착하게 너무너무 올바르게 운영중인 스피드 입니다. 탄탄한 자본력을 가진것은 물론 완벽한 시스템 구축으로 환전이면 환전 게임이면 게임 모든게 척!척! 스피드 그 이름에 맞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먹튀없는것으로 유명하며 다양한 게임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빠르게 가입하셔서 빠르게 건승하시고 빠르게 인생 활짝! 스피드는 저희 먹튀폴리스 뿐만아니라 각종 먹튀검증커뮤니티에서도 검증업체로 등록되어있는만큼 믿고 쓰셔도 되는업체입니다. 아레나 계열사로도 알려져 많은 인기를 누리고있는 업체입니다. 또 한 저희 먹튀검증 보안팀에서 수차례 해킹테스트를 했지만 세계 최고의 보안업체 cloudflare와 계약하여 회원님들의 소중한 정보 혹은 서버다운의 문제는 전혀 걱정 할 필요가없습니다.  또한 한달정도 저희 검증팀에서 실제 배팅 및 충환전을 해본 경험으로는 스피드라는 이름에 걸맞게 환전속도가 전부 10분내였고 10분이후에 환전되는경우는 보너스를 줄만큼 빠른 충환전을 자랑합니다.

이정도 메이저사이트이면 먹튀폴리스 회원님들께 소개를 시켜드려도 되겠다는 생각에 이번에 안전놀이터로 소개드립니다.

추천인 코드 : mpolice

 저희코드로 가입후 먹튀발생시 카카오톡으로 증거자료 제출시 먹튀당하신 금액 100%를 무조건 보상해드립니다.

스피드 보증금

<스피드>

신규첫충보너스: 없음
미니게임종류: 사다리,다리다리,달팽이,파워볼,가상축구,개경주,로투스(바카라,홀짝)
배팅가능여부: 네임드는 3레밸 회원부터 이용가능하며 그외는 1레벨부터 전종목가능
입출금방법: 인터넷뱅킹,폰뱅킹,무통장 입금,ATM이체등
최대당첨금액:
크로스 : 500 ,승무패 : 1500, 핸디캡 : 500,스폐셜 : 300,미니게임 : 400
하루출금한도: 1회 300만원 , 환전3시간텀 무제한
최대배팅금액: 크로스 200, 승무패 500, 핸디캡 ,100스폐셜 100,미니게임 200
첫충전보너스: 5%~10%
매번충전보너스: 5%
낙첨금보너스: 1~4%
롤링보너스: 없음
단폴더배팅한도: 승무패 500만 ,핸디캡,크로스 200만, 스폐셜 100만 ,미니게임 200만 , (VIP는 모든종목 500만)
라이브채팅고객센터: 카카오톡 => sp893

스피드 주소 [스피드1.net] 메이저놀이터 보증금 1억원

☆★스피드 게임 종류 및 상한★☆


<스포츠>

축구

◆◇  [승무패 / 크로스 / 핸디캡 / 스페셜] ◇◆

◇◆  약 200개 이상 리그 등록 ◆◇

야구

◆◇  [승무패 / 크로스 / 핸디캡 / 스페셜] ◇◆

◇◆  4이닝 / 첫홈런 / 첫볼넷 / 1이닝 득&무득점 ◆◇

농구

◆◇  [승무패 / 크로스 / 핸디캡 / 스페셜] ◇◆

◇◆  쿼터별 배팅 /  첫삼점 / 첫자유투 / 핸디캡 / 언오버 ◆◇

배구

◆◇  [승무패 / 크로스 / 핸디캡 / 스페셜] ◇◆

◇◆  세트별 스페셜 배팅 / 첫 5점 / 첫 블럭 ◆◇

하키

◆◇ [승무패 / 크로스 / 핸디캡 / 스페셜] ◇◆

◇◆  첫 득점 / 1P 승 / 1P 언오버 ◆◇


<오락실게임>

네임드

◇◆ 사다리 / 다리다리 / 키노사다리 / 달팽이 ◆◇

파워볼

LOTUS

◇◆ 바카라 1 & 2 ◆◇

BET365

◇◆ 가상축구 / 개경주 ◆◇

벳이스트

◇◆ 축구 / 야구 / 농구 / 크리켓 ◆◇


<EVENT>

☆★첫충 / 매충 무한 5%☆★

☆★ 돌발충전 10% ☆★

☆★ 지인추천 이벤트 [매월 77만원]

☆★ 예측의신 이벤트 [매일 100만원] ☆★

☆★ 출석복권 이벤트 [1등 300만원] ☆★

☆★ 카톡친추 / 지인정산 / 생일축하 / 환전지연 이벤트 ☆★

(변동가능 / 자세한 사항은 사이트 참고)


<기본 규정>

☆★ 마틴루틴 제제 X ☆★

☆★ 스포츠단폴 & 크로스 배팅 O ☆★

☆★ 12가지 모든 실시간 이용가능 ☆★

(변동가능 / 자세한 사항은 사이트 참고)


< 먹튀폴리스 안내 사항 >

스피드와 같은 검증업체 등록은 무료이며(보증금 제외) 사이트 운영진 분들은 카카오톡 : 수시변경 되오니 하단 혹은 우측배너 클릭! 추가 후 보유시제 최소 5억 이상 자금증명서를 제출해주시면 먹튀폴리스 팀에서 회의 / 선정 후 업데이트 진행해드립니다.

먹튀폴리스 는 회원님들의 먹튀 없는 안전한 배팅문화를 위해 형성된 안전 검증 커뮤니티 입니다. 검증은 신빙성 있는 자료를 토대로 검토하여 검증되며 24시간 문의가 가능합니다. “최초 먹튀제보“시에는 신빙성 있는 자료를 첨부해주시면 포상금이 지급되며, 클린스포츠를 만들기 위해 많은 제보와 문의 부탁드립니다.

스피드 [SPEED]

사이트 URL : 스피드1.net

추천인 코드 : mpolice

이 페이지 정보가 얼마나 유용하셨나요?

별표를 클릭하여 평가해주세요!

평균 평점 3.9 / 5. 투표 수 : 120

아직 투표가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가장 먼저 평가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1. 익명

    여기 스피드 찐 맞나요???

  2. 동우

    스포츠 토토 축구승무패하는데 하나는 패되고 하나는 승되는데 그냥 이길꺼같은팀 선택하고 배팅하면 승으로 되는것가요?

  3. 어이읍네

    가입신청하고 통화까지해서 승인되었다고 했는데
    아이디 접근금지? ㅡㅡ

    1. 먹튀폴리스

      회원님 저희 카카오톡 고객센터로 아이디 알려주시면 저희가 스피드 측과 이야기해보겠습니다

  4. 당황

    스피드랑 아레나랑 같은 사이트에요?

    가입신청하니까~ 둘다 같은 번호로 전화오는데? ㅋㅋ

  5. zopl

    사이트 막혔는데 우회사이트?

  6. 작두보더

    환전깔끔 굿입니다 여기 ㅋㅋ 첫충이 5퍼라그렇지 ㅜㅜ

  7. 후후잉

    가입후 이용중인데 만족합니다^^

  8. 빡구

    가입했습니다

  9. 시골촌놈

    먹폴인증이면 믿을만한거겠죠? ㅎㅎ

  10. 한달이백

    스피드이용해보니 역쉬메이저네요

  11. 디빡프리오

    사다리이용안되서불편한것빼곤 다괜찮음

  12. 토토국대

    스피드후기괜찮네요 가입합니다

  13. 오늘은해가떳네

    가입 진행중 ㅋㅋ

  14. 장군멍군

    환전은진짜스피드네요ㅎㅎ

  15. 퐁당당퐁

    고액으로 가면 항상 불안했는데 안심하고 이용중입니다

  16. 오픈

    지인 추천해줘도 될 만큼 안전합니다 지인추천 이벤트 개꿀빨았습니다

  17. 삼삼삼삼

    마틴제재없어서 계속이용중입니다

  18. 폭투밀득

    이용해보면 압니다 ㅋㅋ 굿~

  19. 호롱낙지

    충,환전 확실히 빨라서 좋네요

  20. 달마양

    스피드이용해보신분 고액으로이용해도 괜찮은가요?

  21. 진한토

    안정합니다 ㅋㅋㅋ검증끝

  22. 대전토왕

    고객센터 답변도 빠르네

  23. 뿌꾸미

    스피드가입이요

  24. 이태원

    먹폴 인증업체라 다르네 먹튀가 없네

  25. 야리얄리

    스피드이용하는데 정말괜찮은 놀이터는 확실하네요

  26. 스윽무보까

    환전은 문제없이 진행됩니다

  27. 변산

    친구들 추천해줬네요 먹튀 없습니다

  28. 오늘부터가즈아

    가입중입니다

  29. 롤렉스

    이용해보니까 안전하거 느낀다

  30. 도롱스

    친구고액으로하는데 스피드좋다고해서
    저도 먹폴믿고가입후 이용중인데나름 불만없이이용중~

  31. 괴물쥐

    사람들 말이 맞구나 ㅋㅋ 좋네

  32. 가즈왕

    스피드 회원으로써 아주 칭찬합니다

  33. 한방가즈아

    환전금액300이라서 아쉽네요

  34. 방수르

    이용중 굿굿!!

  35. 경기도세븐

    검증완료했습니다

  36. 이추녁

    환전진행 존나 빠르네

  37. 스로스윙

    먹폴인증업체보고 가입합니다

  38. 기낌이낌서낌

    가입중

  39. yh0514

    규정 간단해서 좋다

  40. 럭키33

    여기오래됐나요?

  41. 조일

    메이저는 이유가 있는법이구나 ㅎㅎ 스피드 개꿀띠

  42. 아수라라라

    스피드이용하고있는데 진짜안전합니다

  43. 건승100

    먹튀 당했다는 사람이 없네 믿음직하다

  44. 싸커

    스피드가입했어요^^

  45. 엑끼스

    사다리탈라고가입했는데 사다리는이용안되네요ㅜ

  46. 돈좀먹자

    가입전화 기다리는중 ㅋㅋ

  47. 사쿠라네

    딴지 거는거 전혀 없이 환전 잘나옵니다

  48. 바나나맛김치

    좋은건 이유가 있네요 ㅋㅋㅋㅋ이용해보니 딱 알겠네요

  49. 한번망

    오래 이용했는데 사고한번 없이 잘 이용중입니다

  50. 김학중

    안전 놀이터 검증완료

  51. 정기구독

    이용해보니까 왜 좋은지 느끼네요

  52. 남보

    가입해서 이용중인데 좋네요

  53. 이문동통

    인증업체라 그런지 충 ,환전이 처리가 빠릅니다

  54. 믿습니다

    환전만빠르면1등이쥐~스피드굿

  55. 모기대장

    다른 양아치 사이트들이랑은 틀리네요

  56. 코리아아아

    진짜타사이트에비해 제재없는게 너무편하네요

  57. 대구꿀호떡

    스포츠만 이용 하는데 규정이 깐깐하지 않아서 아주 좋습니다

  58. 정배당당

    가입전화 친절하네 ㅋㅋㅋㅋㅋ 아주맘에 들었다ㅋㅋㅋㅋㅋ

  59. 김국밥

    먹폴인증업체 가입합니다

  60. 코코하리

    스피드직원들도친절하네요
    입금잘못했는데 전화와서 설명해줘서 안심하고이용중입니다

  61. 레드불

    제지인도많이가입했어요
    스피드굿~

  62. 당연하당

    환전은1등놀이터네요

  63. 노차

    가입대기

  64. 검스조아

    스피드번창하세요^^

  65. 오늘도파워볼

    충,환전 확실히 빠르네

  66. 슬램덩크

    먹폴믿고가입완료여

  67. 동감

    슈어맨에도 검증업체라고 되있었는데 역시 먹튀는 없네요

  68. 우리형

    가입한지1달정도이용해봤는데
    역시 메이저군요

  69. 솔레미옴

    한달째 이용중인데 아주 좋습니다

  70. 도미

    해보니까 좋네요

  71. 오웬

    스피드는 다른놀이터에비해서 제재가많이없네요
    이용하기편합니다

  72. 니가고최

    보증금 ㄷㄷ…..

  73. 크레이쥐

    검증완료

  74. 포르셰차주

    먹폴통해서 가입했어요 스피드사칭은조심하세요!

  75. 깜빡놀란다

    요즘 인기 있는이유가 있구먼 ㅋ

  76. 안녕하시니

    가입

  77. 김목사

    나랑사대가맞음~

  78. 동도

    형님들 의견 믿고 가입합니다

  79. 스리랑카

    먹폴인증 업체면 할 만 하지

  80. 파티야

    가입중 ㅋ

  81. 코봉이님

    환전속도 지리네 ㅋㅋ

  82. 로드킬

    놀이터 답지않게 친절하네 ㅋ

  83. 여고선생

    스피드는메이저~

  84. 마르트스

    가입했어요^^

  85. 블랙비트

    상한1500이라서너무좋아요

  86. 능력자입돠

    제지인들스피드많이이용하고있던데~갠찮다고하네요

  87. 타락천사

    충환전속도는1등이네요정말

  88. 토으리

    가입했어요!

  89. 수원만수르

    이용해보니 스피드메이저맞습니다

  90. 단폴더황제

    가입한지10일정도됐는데 아직까진 이용잘하고있습니다^^

  91. 킹브론

    스피드이용한지도오래됐네요ㅎㅎ

  92. 양키마옵

    스피드직원들 문의하면 전화로상담해줘서 이용하기편하네요

  93. 돈만따자

    고액으로배팅하는데 6개월동안 문제된적은없는놀이터입니다

  94. 부르마

    스피드가입이요!

  95. 세컨

    스피드환전빠르고충전빠르고 그럼메이저

  96. 또따라갑니다

    환전은놀이터이름답게 완전스피드~

  97. 촉촉한느낌

    제지인들거의 스피드사용하는데 안전하게이용중입니다

  98. 천사유리

    스피드는 역쉬 메이저~

  99. 홍프로

    먹폴믿고가입완료^^

  100. 네넹

    1년째이용중~안전합니다

  101. 낮인더밤

    가입했습니다~

  102. 애라이

    실시간제재없어서이용하기너무편하듯하네요

  103. 승리여신

    스피드는메이저쥐~

  104. 조시나

    언제나 스피드만 이용중!!
    감사합니다

  105. 휴지와남자

    미니 겜 배당은 좋은데 자꾸 잃어서 탈퇴함 ㅜㅜ

  106. 아우디

    상한 뽑아보자 !! ㅋㅋ

  107. 정짱

    사고 걱정은 전혀 없는곳!!

  108. 흐야아니

    검증업체 잘사용하고 있습니다

  109. 마크웰버그

    메이저맞는듯 ㅋㅋ 모든게빠름

  110. 영구래

    여기 롤링 몇%지

  111. 인아인아

    50출 300마감 ㅅㅅㅅㅅ 오늘은 계탔다 ㅋㅋ

  112. 쩡수리냄새

    스피드 아레나 둘다 가입했는데
    이벤트가 비슷하네요 ㅎㅎ
    같은 계열사인가

  113. 존레스터

    규정 어겨서 전화왔었는데 ㅠㅠ 친절하게 다시알려주시고
    넘어가주시네요 ㅠㅠ

  114. 녹수

    먹튀걱정은 안해도될듯 ㅋㅋㅋ

  115. 드펀

    너무 좋네 ㅎㅎ

  116. 핑핑이

    스피드좋네요 ^^ ㅎㅎ

  117. 풍류공자

    ㅅㅅㅅㅅ전가입하자마자 ㅋㅋ상한1500뛰움ㅅㅅㅅ

  118. 사달사달

    시간이없다 배팅하러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119. 휴지

    가입했습니다
    후기는 나중에~

  120. 승엽이

    오늘 가입해서 썼는데 좋네요^^

  121. 프로겜블러

    미니게임 이용자는 연승이벤트 매충 개꿀인듯ㅋㅋ

  122. 매일상한가

    평이 좋네요 가입 각!! ㅋㅋ

  123. 또로로로

    오늘도 먹고 마방가야지

  124. 당일

    ㅋㅋㅋㅋ요즘 1500상한이 대세인듯

  125. 서산토토

    여기 친구들도 가입 권유할정도로 믿고쓰고있습니다

  126. 룃안



  127. 달려보자

    이벤트도 좋고 충환전 빠르고 최애 싸이트네여긴..
    ㅅㅅ

  128. 오클랜드

    오늘 술값 벌었다 ㅆㅆㅆㅆㅆㅆㅆ

  129. 홀인원

    ㅋㅋ 단폴 강승 자주감

  130. 삼성다이렉트

    정말 만족하고 쓰는 사이트중 한개

  131. 사와디깝

    해외에서 이용중인데 여기 좋습니다^^

  132. 맨유승오버

    동일경기 승오버 되게 해주삼 ㅠ.ㅠ

  133. 히리잇

    상한 두번째 먹었심다 기분좋네 ㅋㅋ

  134. 한방먹이기

    이벤트 만족하고 서비스 만족합니다

  135. 베팅천사

    스포츠 배당도 좋고 만족하고 이용

  136. 콩콩

    믿고 가입합니다

  137. 피시방사장

    충환이 빨라서 너무 좋다 ㅋㅋㅋ 바로바로 오네요 뭔 ATM인줄

  138. 흑캐

    여기혹시 졸업한도 알수있나요

  139. 개코

    몇일전부터 써보고있는데 마음에 쏙드네

  140. 골마옵신앙

    전에 쓰던곳 겨우찾았네..

  141. 서민갑부

    상한 1500 언제 맞춰보노ㅜㅜㅜㅜ

  142. 눈깔아

    오 댓글 내용이 다 좋네요
    속는셈? 치고 한번 가입해볼게요^^

  143. 지하상가

    번창하이소 ㅆㅆㅆㅆㅆㅆㅆㅆㅆㅆㅆㅆㅆ

  144. 문을열어라

    충환전 빠르고 내스탈 ㅋㅋ

  145. 유성에이스

    에이급 사이트네요

  146. 곽가

    항상 만족하고 이용중 입니다.

  147. 쩌뤼

    이벤트가 많아서 좋네요
    인색하지도 않고 정착 예정

  148. 주정뱅이

    게시판이 엄청 깔끔해서 좋습니다

  149. 복구배터

    다른곳에서 잃고 스피드에서 복구중 !! ㅋㅋ

  150. 팬다

    요런데는 걍 소장가치가 있는것같네요
    완전 만족합니다

  151. 맥쿠첸

    그냥 좋다 말이필요없다

  152. 교회다녀요

    지인추천이벤트 완전 내스타일이네 ㅋㅋ

  153. 유부남

    먹폴만 믿고 가입하겠습니다!! ㅎㅎ

  154. 티코탄다

    스피드 환전 빠르고 만족합니다^^
    앞으로도 잘 이용할게요

  155. 쵸이스

    스피드 가입후 로투스게임에 빠져버림 ㅠ.ㅠ
    1분 게임이 이렇게 흥미진진 할수가..ㄷㄷ

  156. 맘추터치

    항상 잘 이용중

  157. 봄비가온다

    댓글 보니 이용해도될것 같네요 ㅎㅎ

  158. 최라탄

    환전속도 미칫닼ㅋ

  159. 꽃담초

    확실히 안전하고 좋은것 같습니다^^

  160. 목포도연

    2년째이용중 안전하고 믿을만함 역시메이저

  161. 이웃집토토

    스피드 가입신청 했습니다^^

  162. 스카이주점

    먹폴보고가입해서 안전하게 잘이용중입니다
    감사합니다

  163. 하사장

    먹폴만 믿고 씁니다!!

  164. 두폴의황제

    연승이벤트 쑤아리 ㅋㅋ

  165. 자수성가

    제지인들 모두만족하면서 이용중입니다
    역쉬메이저~

  166. 이봉도

    옛날에 슈어맨에도 인증업체로 올라와 있던데 진짜 오래가는 이유가 있구나

  167. 흐켱

    여기는 고액으로 즐기기 좋다

  168. 고고호호

    가입 대기중 ㅋㅋㅋㅋ

  169. 대구꿀호떡

    지금까지 이용한곳 중에 젤 안전한듯

  170. 장완벽

    충전 환전 겁나 빠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1. 티에프

    환전 좀 받았는데 딴지 거는거 전혀 없음

  172. 삽질

    써보니까 좋은거 딱 알겠네

  173. 바이론

    가입전화 기달중 ㅎ

  174. 장태현

    보증금 믿고 가즈아~

  175. 물보봉

    까다로운 조건없어서 좋아요

  176. 묵자묵자

    가입중

  177. 돈이아빠

    충,환전은 확실히 빠르네요

  178. 조뚱땡

    먹폴 믿고 가입하길 잘했다

  179. 원마운트

    환전 빨라서 맘에 든다

  180. 아리간

    단폴만 해도 제재 없어서 좋구나

  181. 사나이스

    제재없고 규정 간단하고 아주 편안합니다

  182. 곽철용이

    2달쨰 이용하면서 사고 없이 푸근합니다

  183. 이자카야

    고액으로 해볼만 하겠네요

  184. 사과바나나

    검증완료

  185. 배트멍

    이쪽이 그나마 제일 평이 좋넹

  186. 고액환전

    믿을만하네용 고액으로 달려봅시다

  187. 화덕이는빡

    상한 먹었는데 환전진행 잘됩니다 .

  188. 나혼자산다

    규정 간단하니 좋네

  189. 공자다

    가입 대기중 ~~~

  190. 롤리팝

    환전 순식간이네

  191. 담다디

    검증완료

  192. 갓규롱

    쓰면쓸수록 매력있네요 ㅎㅎ

  193. 사람만자

    좋쿠욧

  194. 부기북

    먹폴 인증사이트는 무조건 씁니다

  195. 모여라

    여기 메인으로 쓰고있는데 좋습니다 ㅎㅎ

  196. 원호

    먹폴 믿고 가입중

  197. 꽁돈좀요

    스포츠만 하는데 제재가 없어서 편하당 ㅠㅠ

  198. 해가저문다

    가입전화 겁나 빠르게오네ㅐ ㅋㅋㅋㅋㅋㅋ
    당황했다

  199. 어디보자

    후…..여기서 크게 한번 놀아볼려고 합니다

  200. 무슴말

    보증금 실화냐 ^^;;

  201. 다벼댜

    고액 베팅하기에도 안전해서 좋다

  202. 개구리다

    환전 개빠릅니다

  203. 오동도

    먹폴은 확실하네 좋은 사이트 입니다

  204. 봉달

    형님들 후기 보고 가입대기중입니다

  205. 가갸고교

    1년째 사용중인데 사고없이 아주 좋습니다

  206. 리즈솔

    써보니까 편하네요 ^^

  207. 아톰민

    이쪽에서 먹튀 당하면 먹폴 형님들이 해결 해줍니까~!~~~~!`1

  208. 골드벅

    여기가 제일 좋다는 말이 많은데 가입도전 !!

  209. 홍삼톤

    까다로운 규정이 없어서 편합니다

  210. 갑빠부터

    규정 헷갈려서 어겼는데 봐주던데 규정 어겼는데 환전 진행 해주는 사이트 또 처음이였음 ㅠㅠㅠㅠ 좋습니다

  211. 아라리

    완전 만족하고 이용중 ㅎㅎ

  212. 새로운시작

    깔끔하네 환전 빠르고 충전 칼이고

  213. 숟가락

    여기서 먹튀 당한사람 없죠??!!!?!?!?!?!?

  214. 국밥먹자

    환전확실하네요

  215. 모모모신자

    그나마 여기가 젤나은듯

  216. 이브의향기

    가입 대기중

  217. 이상마이

    검증하러 갑니다!!

  218. 만리검

    형님들 여기 쓸만한가요???

  219. 문호진

    여기 ufc발매 합니까?????

  220. 에일리

    사이트가 시원시원하네

  221. 큰사람

    푸근합니다 제가 직접 검증했습니다 ㅋㅋㅋㅋㅋ

  222. 엔조이

    승인전화 친철합니다

  223. 두폴배팅

    여기는 딴지 거는게 없습니다

  224. 미래토사장

    규정이 별게 없어서 편하다

  225. 달마신

    환전 빠르넹

  226. 타키야겐지

    요즘 여기가 대세인듯 많이 이용하던데 ㅋㅋㅋ

  227. 시읏지읏

    요기가 보증금이 제일 높네

  228. 유부남

    먹튀폴리스 인증업체 2번째이용인데 여기가 더 마음에 드네요 ㅎㅎ

  229. 갓갓갓농신

    먹폴검증은 확실하긴 하네

  230. 개고기

    괜찮음 검증완료 ㅎㅎ

  231. 이삿짐센터

    얘네는 양아치짓거리는 안하네 ㅋㅋㅋㅋㅋㅋ
    환전 충전 칼이네

  232. 감각소마

    먹폴 형님들이 확실하게 보장하는겁니까????

  233. 연필깎이

    자본이 튼튼한가봄 ㅋㅋ

  234. 죠죠

    상한 1500 빡시다

  235. 토쟁이

    오늘도 스포츠 한번 담궈볼까나

  236. 요말

    충환전 빠르다는 글이 많네 믿어본다

  237. 배터

    항상 잘이용중입니다.ㅋㅋ

  238. 공과금배팅

    스피드 사대가 잘맞아서 이용중 ㅋㅋ

  239. 드픽

    네임드게임이 3레벨부터 이용이 가능하네요 ㅎㅎ

  240. 환전이꿈

  241. 가오잡다사망

    단폴더 쌔게 때리는데 잘이용중이에영 ㅋㅋ

  242. 섯다

    요즘 믿을만한곳은 먹튀폴리스 한곳이다

  243. 라이브신

    이용해보니까 soso

  244. 야호호이

    따로 제재는 없어서 좋네요

  245. 포인트서브

    찍어먹기로 환전 오지게 하는중

  246. 지아삼춘

    믿을만한거 맞을라?

  247. 모르카노

    일단 한번 써보고 결정해야지

  248. 모르카노

    일단 한번 써봐야지

  249. 쉠느

    오늘도 승부보러 가봅시다

  250. 브라질수제비

    미니게임 제재가 없네 개꿀지 ㅋㅋㅋㅋ

  251. 평화부기

    스포츠 단폴만 해도 되는거죠???

  252. 스포츠토끼

    먹폴은 그냥 믿음으로 가자

  253. 토뱅

    형님들 여기 믿어도 되는거죠???!!!!

  254. 코로롱

    먹튀는 없네

  255. 개리개리

    푸근하네 ㅋㅋ

  256. 한대표

    먹폴믿는다

  257. 갑겸

    여기는 오랜된 곳인가요?>>>

  258. 촌놈임

    사람들 평이 좋네

  259. 신말레이시아

    가입했네요 전화도 가입하자마자 바로 오고 좋네요

  260. 바가지일

    확실한 사이트 믿고 가입해봅시다

  261. 공주왕자

    환전 빠르다

  262. 신용대출

    국밥배터지만 다폴더 잘 이용중입니닷

  263. 내집마련해보자

    축구 배당도 좋고 잘이용해요~

  264. 곰탱구

    환전 잘 나오네요^^

  265. 타짜등장

    믿고갑니다

  266. 포스타

    보증금 ㄷㄷ하네….

  267. 정배만가자

    진짜 환전 스피드하게나오네잉 ㅋㅋ

  268. 나무아미타불

    사이트 괜찮네

  269. 뜸북이사랑

    먹튀폴리스 믿고 가입중

  270. 강동균

    가입대기중

  271. 소미칩

    환전 괜찮네 ㅋㅋ

  272. 느낌대로간다

    새벽 유저인데 미니게임 스포츠 다양하게 잘 이용중^^

  273. 날라리

    오늘도 상한 가즈아

  274. 모태솔로

    충환전 확실하네요
    스피드 같은곳 못찾을듯
    잘이용할게요!!

  275. 소나무

    항상 잘이용중입니다
    합격ㅎㅎ

  276. 기찻길

    충환전 완전 만족합니다^^

  277. 킹왕짱

    지인들 모두 스피드 이용중인데
    만족해하네요 ㅋㅋ

  278. 배팅하다지림

    스피드 상한 믿고 가는곳 ㅋㅋㅋ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279. 블링블링

    이벤트 많고 잘이용중 입니다^^

  280. 크게가자

    여기가 내가 사용하던 스피드 맞나 ㅎㅎ

  281. 이불속황제

    오늘 가입했네요 잘이용하겠습니다.ㅎㅎ

  282. 마징고거

    가입중!

  283. 맥스콜

    스피드 이용한지얼마안됫는대 전에 다르곳 쓰던곳은 뭐만하면 전화오고 제제하고
    먹튀폴리스 소개로 가입하고 아직까지 편하게 이용중

  284. qkjwed

    스포츠 상한 높아서 이용하기좋음

  285. 오늘도상한

    바카라유저입니다 엠폴리스 추천으로 가입할께요

  286. 라스반대갸꿀

    스피드 정도면 친구한테 소개해줘도됨

  287. 코박죽

    먹폴에서 인증해주는대니 스피드 찐이 맞겟네

  288. 일꾼

    절제좀할려고 전부 탈퇴하고 여기하나만 남겨놧다
    그래도 소소하게라고 낙은잇어야되니

  289. cdvdv

    먹폴인증이면 이용해도됨 먹폴에서 책임져주죠

  290. 우당탕탕

    다폴더 이벤트는 경기시작전에 게시판에 글써야 참여할수잇네요
    참고하세요 전 나중에 알아서 못받음

  291. 연세대핸디캡분석과

    벳이스트 경기는 점검중인가?

  292. 돈땁시다

    뉴달팽이 게임 재밋네요 ㅋㅋ

  293. wdkqjwdn

    방급 가입했는대 야구 3이닝이 있네요 이용해봐야겟네

  294. 장민영

    스피드네 ㅋㅋ 저는 소액으로 여기 몇년이용햇는대 안전해요

  295. 조짱

    먹폴형님 추천으로 가입하고 잘이용중입니다

  296. 똥바가지

    결제할게잇는대 돈이약간 모자라네요 승부봐야겟네요

  297. 마산에쿠스

    가입 꽁포인트는 없나요?

  298. 골마옵

    건의합니다 축배팅상한좀 늘려줫으면 좋겠습니다

  299. kcc

    여기 진짜 환전빠름 이벤트는 적음

  300. jgjtjtj

    먹폴 1억보증이면 다른대보다 자금력이있겟네요

  301. qwjhd

    방금 가입했습니다 솔류션 싸구려가 아니네요

  302. 테무자

    여기는 확실히 큰대인거같네요

  303. 단테

    소액으로 이용해볼랍니다

  304. 김대중

    여기 졸업있나요?

  305. 리진

    돈좀따니 타사에서짤렷습니다 먹폴소개받앗다고하고 가입할게요

  306. mr.r

    개꿀ㅋㅋㅋㅋㅋㅋㅋㅋ어제상한ㅅㅅ

  307. 화났다

    다들 좋다고해서 가입해봅니다

  308. lta222

    안전하게 사용하고싶은데 여기는 다안전한곳인가요? 먹튀폴리스 처음오는데…

  309. 하키시즌 쇼돌이중 ㅋㅋㅋㅋ환전 이상없음

  310. 한폴싫다

    믿고이용해보겠습니다~

  311. 고액친구들 고맙다고 난리 ㅋㅋ

  312. 이게

    잘사용중입니다 좋은곳 감사합니다 ㅎㅎ

  313. y&i

    일단 가입을 해보고 둘로보고 마음에 들면 이용해보겠습니다!!! 믿고쓰는 먹폴형님

  314. toto

    상한 1500 멋지다 ㅋㅋ

  315. boss

    여기 최고 !!

  316. fo

    인생역전도전!

  317. 강건마

    예전 이용하다가 탈퇴햇는대 재가입할수있나요?

  318. 정다

    보증금 1억 지리고

  319. dlfjs1244

    빠른환전 ㄳ

  320. dkjsdk

    두달전 가입하고 존나따고있다 ㅋㅋㅋㅋ

  321. 좋은곳감사합니다 ㅋㅋㅋㅋ

  322. 부랄

    자금력 어마어마 하다는대

  323. dqkjwd

    저 오늘은 딸수있을까요..

  324. uturn

    구관이 명관..다른 데 잠깐 썼다가 피봄 ㅠㅠ

  325. 궁예

    빨리 가입전화좀 주세요

  326. 논산손흥민

    어설픈 여러군대보다 근야 스피드 하나 사용하느것도 괸찬음

  327. 다시시작

    오랜만에 배팅하려는데 여기 써봐야겠네요 ㅎㅎ

  328. rlfls1212

    라이브개재밌다 ㅋㅋ바카라 굳

  329. dkjsdq

    후 첫환전은 언제나 쫄깃하네요

  330. 설레발

    잘먹겠습니다

  331. 농구시즌개막

    엠폴리스님 저 상한먹었습니다 하하

  332. djnqbdj

    사이트는 괸찬음 하지만 내가 안괸찬음 당분간 단도해야겟네

  333. 1996

    스피드화이팅!!

  334. 궁핍하다

    느바개막해서 놀이터하나 찾고있엇는대 1억인증로 갈아탸야겟네요

  335. 오크리

    안전한곳이겠죠당연히?

  336. 운수좋은날

    스포츠 승무패 상한이 1500이네 ㅋㅋ 승무패만 1500인가?

  337. 목욕재게

    스포츠 한폴낙 눈물 ㅠ

  338. 충환빠름 굿~

  339. dkmskdnmq

    먹폴코드로 전부 가입중

  340. 개꿀로

    저배당만 고액만 배팅해도 뭐라 안하고 환전빠르고~ㅋㅋ

  341. sakdnq

    전에하던대보다 스포츠 배당좋네

  342. CBGY

    환전 3분컷 개좋음

  343. vayne

    가끔 쓰는데 문제 없음 ㅎㅎ

  344. 오늘

    여기로해볼까 ㅋㅋ

  345. 모솔백수

    가입중 써보고 후기오릴께요

  346. 프로관종

    한폴낙.. 지겹다….

  347. 상한

    먹폴형님이 인증해주신 곳이라면 ㅋ

  348. pickster

    벌써 가입하고 이용중인 1인~

  349. 11

    깔끔하고 환전빠르네요

  350. 강간두

    저 가입했어요!

  351. ggrggr

    4년전부터 쓰던 곳.. 인증까지 필요도 없음

  352. wkljqqq

    잘쓸게요

  353. 픽탄

    느바 개막했구나 ㅋㅋ 가입승인좀

  354. 부엉이바위

    10출130환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355. 김부엉이

    폰정지인데 가입가능한가요 ㅠㅠ

  356. sdkjnd

    먹폴안전사이트만 사용중입니다

  357. 꼴대

    하나더 가입해야겟네

  358. 개부키

    여기좋아요

  359. ace

    승인점해주세요 …

  360. nar

    믿고갑니다~

  361. dkmnd

    실시간 마틴제제없다니 가입해봅니다

  362. 다찍어먹어

    5000원 로또폴 제제없나요?

  363. 호치민왕자

    먹폴인증 전부터 몇년째 사용중인대 문제없습니다

  364. 수면

    꿀이네 ㅋㅋ

  365. 커쇼

    제발 위로금좀 주세요…

  366. sdknqn

    소액인대 소소하게 즐겨볼께요

  367. 꽃게탕

    와 1500도 환전해주죠? ㅋㅋ
    한번 먹어보고싶네~

  368. 쌍욕가

    먹튀폴리스 소개로 가입했습니다

  369. as

    잘쓰겠습니다

  370. East

    안전하나는 1등

  371. skdjmcn

    여기는 돈좀땃다고 전화안옵니다 반대로 잃어도 뽀지잘안주네

  372. 골스

    농구실시간하려고 가입했습니다~

  373. skdjjq

    네임드는 1레밸안되네.. 인제 네임드게임은 대부분발매안하네요

  374. BLACK

    가입전화빠르고 충환빠르고 말그대로 스피드 ㅋㅋ

  375. 뽀미

    신뢰할수있어서좋네요

  376. 불꽃간지

    오늘 가입하고 첫환전받아봄^^

  377. 양산

    바카라 꿀잼 ㅎㅎ 좋은 사이트 감사

  378. 시스타일

    스피드정도면 메이저급이지

  379. 김창렬

    딴대를 못간다 푼게잇어서 상한으로 조지고싶다 정말

  380. letitgo

    여러곳 써봤는데 여기 최고 !!

  381. dmksd

    여기 메이저사이트임

  382. 오빠때려줘

    이전사용하는곳은 마틴치면 전화오지는대 제제없다니 가입해봐야겟네요

  383. 박금강

    단폴더 500 배팅상한 1500 끝장나네

  384. ㅅㅅ

    오랜만에 다시 배팅할 곳 찾고 있었는데 잘 쓰겠습니다 ㅋㅋ

  385. 끽스

    미식축구는없네 ㅠㅠ

  386. 안전찾아요

    070으로 전화오던대 해외에서운영하나보네요

  387. qwjenr

    바카라이용중인대 환전빠르네

  388. bet제리

    믿고 써봅니다

  389. dikjsd

    가입신청 승인전화 언제쯤오나요

  390. 지미니

    엠폴리스 추천으로 가입했습니다 믿고사용하겟습니다

  391. 타이커

    가입한대곳중 제일오래쓰고잇다

  392. 한조

    드디어 찾았다 ㅠㅠ

  393. 박회장

    스피드 최근 홍보안하던대 먹폴에서 가입할수잇군요

  394. 오락실살인

    괜찮다 ㅎ

  395. 제발

    가입하고 꾸준히 이용중 다른곳처럼 돈좀땃다고 어의없는 태클안들어옵니다

  396. 국밥배터

    기존하던대 달팽이바뀌고 발매안해서 갈아탓는대 좋네요

  397. kcc

    단폴더제제없고 단폴이 500? 규모큰가보네 단폴더도 다받아준다는건대

  398. dnmdn

    추천인코드발급안해주네요 먹폴코드로 가입합니다

  399. anqnd

    먹폴 1억보증금 인증은 먹폴믿고하면되겟네

  400. 마그네슘

    농구 프리시즌도 실시간 발매해주시지 ㅠ

  401. 칼마르

    이벤트 더좋은대도잇는대 여긴 충환전빨라서 사용한다

  402. 언더맨

    오랜만에 놀이터구하는대 먹폴코드치고 가입신청하면되나요

  403. 빠구리

    여기 스피드찐이네요 메이저사이트

  404. asdjknj

    나랑은 사이트가 안맞나 딴대서먹음 여기서는죽네 ㅡㅡ

  405. 백장

    지금2레밸인대 3레밸은 진짜 등업하기 빡샘

  406. 임대표

    게시판에 욕설작성하니 글쓰기막혓네 ㅠㅠ

  407. dkmww

    믿고 사용하는곳

  408. 카자마

    사이트여러개중 스피드는 하나가지고잇으면좋음

  409. 승마니

    로또폴 당첨 다폴더이벤트는 어텋게참여하나요

  410. 유승준

    놀이터 옴긴다 단폴제제없다니

  411. skjddd

    안전한사이트로 스피드하나 가지고있으면 좋음

  412. 나이프

    여기서는 제발 돈따게 해주세요

  413. wiehqml

    당첨한도 1500ㅋㅋ 빠따큰대네

  414. dmskdj

    보증금만1얶? 억소리나네 ㄷㄷ

  415. 맥스배팅

    먹폴인증 메이저놀이터

  416. 치맥

    유명한곳 먹폴에서 인증까지해주니뭐 먹튀당할일은없겟네 ㅋㅋ

  417. 보드리미

    오래 이용중인대 등업하기 너무빡시다

  418. 카카카

    그래프는 발매안하나요?

  419. 마징가

    단폴더 배팅되성 좋네

  420. 엠병신

    실시간 마틴 루틴 제제정말없나요?

  421. kmccc

    스피드 슈어맨에서 삿는대 먹폴인증인거 지금봣네

  422. qjlwhe

    먹튀폴리스 자체이벤트는 없나요 ㅎㅎ

  423. efjnnf

    여러군대안쓰고 스피드만 이용중입니다

  424. 마틴맨

    예측의신 이벤트는 지금없어졋던대

  425. 조각사

    실시간 많아서 이용하기좋겟네

  426. wkknsn

    도메인 변경됫는대 문자가안와서 먹폴와서 도메인확인했네요

  427. 언더맨

    딴대서 가입해서문제생겻는대 먹폴인증사이트니 믿고이용해볼렵니다

  428. 복구가능

    믿을만합니다

  429. 쏘나기

    네임드하고싶다 ㅋㅋ

  430. msnd

    네임드 게임하게 해주세요 ㅠ

  431. 밤황제

    드디어 찾았다..

  432. 빅뱅

    신규가입 이벤트는없나

  433. 달타냥

    매일 한폴낙.. 한폴낙이벤트 건의좀해주세요

  434. 손오공

    여기서 승무패 맥스찍어놧다 맞추면 인생끝이다

  435. 유윈

    3년쨰 이용중이다 딴거없다 충환전 딴대랑비교하면 정말빠르다

  436. wnwn

    네임드 게임좀 이용하게 해주세요 ㅜㅜ

  437. dfkjsd

    오 단폴더제제없음 모든경기 단폴더가능한가?

  438. 진상

    여기는 나랑좀맞을려나후깊네

  439. 까마귀

    먹폴에서보고 보증금1억짜리만사용중

  440. 러셀크로우

    먹폴인증이니 여기도 한번써봐야겟네욬

  441. 파블로

    스피드 이미 검증된곳인대

  442. dfnfs

    예전 슈어맨인증으로 가입해서 이용중인곳

  443. 남자이야기

    지인이벤트 10장 개꿀 ㅅㅅ

  444. 로리타

    여기서는 게속잃네 사대가안맞나

  445. msnd

    먹폴코드로 가입해서 잘이용중입니다

  446. wsdfdw

    안전한사이트

  447. kmccc

    가입전화안받고 가입할수없나요

  448. qjlwhe

    여기 찐인가?

  449. efjnnf

    이용중인대 먹폴코드로 변경못하나?

  450. 마틴맨

    아직까지 잘이용중입니다

  451. winter1212

    요즘 여기만 씁니다 ㅋㅋ

  452. 뚜찌

    안정적인거같아서좋다

  453. 그에이

    꿀사이트ㅋㅋ

  454. 앙팡

    싸랑합니다 ~ㅎㅎㅎㅎ

  455. 닝닝

    대만족

  456. whkt

    보유머니 한도없고 환전 제때 나오고 고액놀기네요^^

  457. PPA

    어지간하면 환전 5분안에 다 됨

  458. 유뷰

    운영 잘 하고 먹없고 최고지 ㅋㅋ

  459. 토토는꿀

    배너사이트중 이름이 젤 맘에 들어서 이용했는데 좋다 ㅋㅋ

  460. 마라

    바라카 개굿

  461. 디트

    상한먹고 불안했는데 환전 잘나옴 짱짱~

  462. 익명

    1주일 후기 충전 환전 문제 없음 네임드 못하는건 조금 아쉽지만 ㅎ

  463. 김해

    귀찮게 전화하는 일 없어서 좋다

  464. 토랭이

    느바시즌 스피드에서 꿀빨자~

  465. 괴롭다

    배팅, 당첨한도 매우 만족!

  466. 선우

    상한치고 룸빵에서 시원하게 놀았습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467. volt

    롤 배팅있어요?

  468. P1212

    가입전화 친철하네 ㅎㅎ

  469. 쓰꼬놀

    축구빼고는 다 언오바되는거죠?

  470. 담달월급 복수간다 ㅡㅡ

  471. 선빵

    평이 괜찮네 이용해봅니다 ㅎㅎ

  472. 22세

    먹폴인증굿

  473. 구로동

    네임드까비ㅋㅋ

  474. 못먹

    배당이 좋은 편은 아니지만 먹은 없는듯

  475. 투수놀음

    바카라되나요?

  476. 이벼리

    엄청딴거같은데 졸업이 없네

  477. 시타

    프리시즌 실시간발매 안하네 ㅠㅠ
    그래도 환은 진짜빠름

  478. 삼오버

    오버만배팅해도되나요?

  479. J콥

    잡다한 거 없고 깔끔함

  480. Colh

    보증금 지린다 ㄷㄷ

  481. 아오이

    예전에 쓰다가 까먹었었는데 드디어 찾았다 ㅋㅋ

  482. 아이린

    메이저느낌난다 ㄱㅅ

  483. 극장승

    핸디언오버 연장포함인가요?

  484. 소액국밥

    120배당? 나같은 국밥한텐 개꿀 ㅎㅎ

  485. 오징어

    잘쓸게요~감사합니다 먹폴

  486. 뭉치

    느바실시간있나요?

  487. 국진

    지인추천이벤트 꿀이다 ㅋㅋ

  488. JTBC

    실시간 제재 없는 게 좋다 ㅎㅎ

  489. 뜨장

    잘쓰겠습니다.

  490. Mayo

    믿을만하죠?

  491. 소설

    엠폴리스 추천으로 단폴더 신나게 배팅중 ㅋㅋ

  492. 빅뱅

    내가지금이용하는곳인대

  493. wkknsn

    당분가 단도합니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494. 달타냥

    먹튀사이트들 너무많다 그나마 여기는 쓸만함

  495. 손오공

    지인추천으로 10장받앗는대 짭짤함 ㅋㅋ

  496. 유윈

    여기 가입하고 2년쨰사용중인대 위로금을 너무안줌

  497. wnwn

    충환전 빨라서좋음

  498. dfkjsd

    여기도 가입해봐야겟네요 먹폴인증이니깐

  499. 동부

    농구시즌 사이트 필요했는데 감사합니다 ^^

  500. NC

    와 개꿀사이트 ㅋ

  501. 진상

    여기서 푼돈이있어서 찾을떄까지 딴대못간다 ㅜㅜ

  502. 까마귀

    이벤트는적고 환전은 총알 고액들이용하기 좋습니다

  503. 토토로

    잘 쓰겠읍니다..

  504. 러셀크로우

    여기 2년전인가 슈어맨인증사이트네

  505. 파블로

    네임드좀 이용하게 해주세요

  506. dfnfs

    바카라 마틴친다고 전화안와서 좋다

  507. 남자이야기

    먹폴추천으로 여기도 이용중인대 아직까진 괸찬음

  508. 로리타

    맥스1500 찍어보고싶다..

  509. msnd

    여기는 안전한 이벤트가너무적음

  510. V

    파볼 2일만에 740환 걍나옴 ㅋㅋ

  511. 시자기

    먹폴인증이면 믿음이지 ㅋㅋ

  512. 슬프다

    ㅠㅠ사대가 안맞나 환은 잘 나옴

  513. 재앙

    먹없음 인증완료

  514. 삼프도리아

    이야 딱 좋다

  515. 뉴비

    스피드 쓸만한가요?
    먹폴 인증 사이트라 써볼게요! ㅎ

  516. 대마왕

    미니게임 연승이벤트 좋은거같습니다 ㅎㅎ
    8연승해서 받았네여 ㅋㅋㅋㅅ ㅅㅅ

  517. 라빠

    여기는 보너스포인트 없나요 ㅠ

  518. 씨컵조아

    스피드 환전은 최고네요

  519. 발렌

    상한 아직 한번도 못먹었지만 먹을때까지 갑니다!!

  520. 폴쉐사보자

    오늘 축구로 제대로 먹었네요 ㅅㅅ

  521. 누네띄네

    먹폴인증업체확인후 가입해서 이용중입니다
    메이저놀이터 확인~

  522. 왁싱

    보증금이 1억이네요 ㄷㄷㄷ

  523. 짜파구리

    너무잘쓰고있어요

  524. 토토계메시

    스피드를 제일 주력으로 이용하는데
    좋네요^^

  525. 고인물

    스피드 번창하세요^^

  526. 꿈은십억

    먹폴덕분에 괜찮은 놀이터 찾았습돠~
    감사감사요

  527. 아크로펠리스

    지인들다 만족하면서 잘이용하고있습니다
    스피드는 메이저~

  528. 매씨

    단폴더제재없어서 이용하기 너무편합니다

  529. 편하게드십

    스피드믿을만한 놀이터임~
    환전은이용해본놀이터중 가장빠름

  530. 배팅국대

    스피드 가입합니다^^

  531. 타이론우드

    가입후 이용해보니 메이저답게 신뢰가갑니다

  532. 덩그라미

    스피드가입~털러갑니다

  533. 취권녀

    먹폴믿습니다 가입완료^^

  534. 신기있는남자

    가입하고 미니게임 이용중인데 많아서 좋네요^^

  535. 마르카느

    이벤트도 많고 쓸만하네요 여기 ㅎㅎ
    앞으로 잘 이용할게요

  536. 바르셀로나짱

    여기안전놀이터 맞음^^

  537. 쇠주한잔

    바카라 마틴만치는데 아무말안하고 편해서 좋음ㅎㅎ

  538. 맨날상한찍자

    보증금 실화인가요

  539. 푸린

    믿고 씁니다 ㅋㅋ

  540. 사린마

    첫충 매충 없는곳 쓰다가 5% 씩 받으니까 좋네요

  541. 올라올라

    항상환전잘해주니 고맙네~

  542. 크레이지

    저랑 사대가 맞나 당첨률 좋아서 계속쓰는중 ㅋㅋ

  543. 무조건당근

    안전사이트 믿고가입했습니다~

  544. 일산통

    충환전은 스피드못따로옴

  545. 켁켁

    크로스 상한 맞췄다 쑤아리~~

  546. 여친구함

    충환전 빨라서 스피드인가요 ㅋㅋ

  547. 호주캥거루

    역쉬메이저 환전진짜빠름니다^^

  548. 연결고리

    상한금액 높네요 ㄷㄷ

  549. 즐라탄

    스피드에서 이용하면서 불편함없이 쓰고있슴다 ㅋ
    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550. 후루후루룩

    여기믿을만한 놀이터임

  551. 빨간맛

    번창하세요 ㅋㅋㅅㅅ

  552. 벤츠차주

    스피드이용한지도 2년이넘어가네요
    믿고이용해될 안전한놀이터인듯하네요

  553. 국배터

    소액유저지만 잘이용중이에요 ㅋㅋ

  554. 그누

    가끔 상한 때리는데 부담없이 배팅하고있습니다

  555. 하수

    스피드 검증완료^^

  556. 통통이

    스피드 고객센터에문의하면 전화로 잘설명해줘서
    이용하기 편하네요

  557. 안전빵

    스피드가입했습니다
    먹튀폴리스통해서가입하면 안전하네요^^

  558. 나르샤

    스피드 메이저답게
    실시간 마틴제재없으니 너무편해서 계속이용중입니다

  559. 뚱녀조아

    먹폴인증업체보고 가입해서 안전하게 이용하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560. 상한의꿈

    오늘은 스피드에서 상한도전합니다
    응원가즈아^^

  561. 스피드VIP회원

    아레나 스피드계열은 믿고 씁니다만 스피드도 아레나처럼 500장씩 환전가능하면 좋겠어요!

  562. 장준혁소액배터

    쓸때없는 전화안와서 깔끔하네요

  563. 둥글이

    환전도 스피드하게ㅎㅎ
    이용잘하고있습니다

  564. 포르쉐차주

    스피드 나의 메인놀이터^^
    번창하세요

  565. 털보닷

    충환빨라서 합격입니다ㅋㅋ

  566. 마르셀로

    네임드 달팽이 요즘 핫하네요 ㅎㅎ
    즐겁게 이용중 입니다^^

  567. 등촌동수제비

    스피드 메이저라고 추천해주셔서
    가입완료했습돠~

  568. 강남멋쟁이

    제가 스피드 지인많이가입시켜서이용중인데
    안전하고 믿을만함

  569. 박구라

    먹폴믿고 가입완료^^

  570. 나은이남친

    이곳은 이용하면서 문제가없었던 제가알고있는 가장안전한 놀이터네요

  571. 스피드7개월차

    믿고써도 됌 -스피드7개월차

  572. 제이티비씨

    스피드메이저인정!!!!

  573. 바로싸

    스피드 마이컸네 사칭도 생기고

  574. 안전놀이터요

    여기는 돌발 없고 뽀배 없는곳입니다 그래도 안전하니까 씁니다

  575. 김창우

    지인추천하면 가입승인받기 까다롭다. 근데 그만큼 철저하니 안전하다.

  576. 하늘은날자

    역쉬이름값함니다ㅋㅋ
    충환전 스피드~

  577. 올드유저

    옛날에 3년전엔 20초면 충전 해줬는데 요즘은 빠르면 40초에서 길면 2분까지도 걸리네요 회원이 많아졌나봐여

  578. 먹튀근절캠페인

    여기 진짜 큰곳인가바여? 배팅하다가 중간중간 불안해서 몇번 문의했더니 얼마따는지 안보니까 매번 물어보지말래요 바쁘다고ㅋ

  579. 서울우유

    먹폴믿고가입신청합니다^^

  580. 브브이

    스피드최고입니다
    고객응대도잘해주고 이용에 불편한거없이 체계가 좋아요

  581. 시작이좋아

    먹폴검증업체 먹폴믿고가입해서 이용하려합니다
    스피드 안전하단얘기도많이들었습니다

  582. 슬플땐토토

    1년째이용중인데 불편한거없이 잘이용하고있네요
    스피드번창하세요~

  583. 이벤트좀해라

    이벤트 아쉽지만 환전은 확실하다. 이벤트좀 추가해줘쓰면..

  584. 믿어요

    다른데랑은 다르게 딸때마다 전화오지 않는게 좋네요! 졸업없다니 믿고이용!

  585. 사칭에속을뻔

    요즘 사칭 존나많아.. 주소는 스피드1.net 에서 봐야대여 사칭조심하셍

  586. 재앙이내린다

    여기 괜찮다고 소개받았는데 먹폴인증업체ㅎㅎ
    그냥믿고사용중

  587. 샴푸도리아

    메이저답게 안전하고 충환빠르고 일단좋음

  588. 나쁘지않다

    이틀동안 60출 420환인데 졸업 없다.

  589. 미숙이아빠

    규정이 간단해서 좋네요

  590. 무조건따기

    여기 동일경기 승옵 안되는게 아쉽다 ㅠㅠ

  591. 동원참치마요

    단폴만 하는데 제재 없네용

  592. 동부개언더

    1주일 이용해봤는데 좋습니다

  593. 삼삼한오버

    검증완료!

  594. 토토원정대

    환전 속도 오져버립니다 ㅋㅋ

  595. 제발역배

    단폴 상한 배팅하기 좋네요 ㅎㅎ

  596. 마리아

    따보자!! 화이팅

  597. 파괴승

    상한 찍으러 왔습니다 ! ㅋㅋ

  598. 전국돌아

    이용 잘하고 있습니다 ㅋㅋ

  599. 이불속황제

    2년째이용하고있는데 충환에대해선 믿고이용하는 놀이터임

  600. 빌라삼

    축구 상한 한번 먹었는데
    환전빠르고 안전하네요^^

  601. 후니훈

    충환전 빠르더라구요 ㅎㅎ
    완전 만족합니다

  602. 중수

    충환전 빠르더라구요 ㅎㅎ 만족합니다

  603. 마리아

    마하반야!!!

  604. 선키스트

    여기가 환전빠르다는 그 스피드임?ㄷㄷ

  605. 마린

    직원들이 엄청 친절하네요 ㅎㅎ

  606. 마린

    친절하고 너무좋네요 ㅎㅎ 앞으로 계속 이용하겠습니다

  607. 튀리스

    여기가 그 유명한 스피드 맞나여

  608. 플로우

    가입하고 먹오봅시다 !! ㅋㅋ

  609. 음바

    이벤트는 크게없어도
    먹없는곳이 쵝오다 ㅅㅅ

  610. 궁금하면500만

    이 스피드가 15년도에 내가 쓰던곳인가???????? 사이트 치고 존나 오래됬네ㅋ

  611. 카프리썬

    3일간 파볼로 900정도 순이익중인데 제제없어서 개꿀ㅆㅆ

  612. 솔차

    3년정도 배팅하는데 여기만한곳없다고 생각하는1인

  613. 언나무

    오늘 가입 벳해뒀는데 먹으면 바로 클럽 간다!!!

  614. 장백산

    먹폴만 믿고 써봐용 ㅋ

  615. 마린창

    단폴제제없음이 진짜 끌려서 가입해봄

  616. 메부리코

    소액으로 이용중인데 한번 로또맞았는데도 빠른환전 ㄳㄳ

  617. 피마리짐

    전화응대 친절
    2년가까이 이용중인데 사고없음
    총평 좋음

  618. 센터장

    일주일째인데 충환빨라서 계속 이용중 ㅎㅎ

  619. 워낭소리

    충환빠르니 스피드??!!ㅋㅋㅋㅋ

  620. 조진남

    먹폴 제휴사 함 믿어봅니다

  621. 아야야

    보증금 1억 ㄷㄷㄷㄷ

  622. 영맨

    하루 환전 2번이라고 매충을 안주네 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623. ohhoman

    갑 신청 넣었습니다. 잘 써볼게용 ㅋ

  624. 사랑함다

    먹튀 없고 좋슴다. 모두 행복하심 좋겠슴다

  625. 시브랄

    정말 좋은데 그래프가 없다… ㅠㅠ

  626. 덕배만세

    프로토만 이용했는데 역시 여기가 배당이나 배팅한도가 훨씬 좋은듯..

  627. 보드라미

    짭먹폴 제휴 갔다가 피보고 왔습니다.. 찐먹폴 제휴라 환전은 확실하네요

  628. 10출100환

    아직 환전은 못 해봄.. 충전은 빠름..

  629. 얌생이

    사다리 하고시퍼여 등업좀 ㅠㅠㅠㅠㅠㅠㅠ

  630. 먹폴만세

    좋음 ㅅㅅㅅㅅㅅ

  631. 먹튀검거

    환 잘해주고 졸업도 없고 먹튀없고 만족합니다!!

  632. 경북고조루남

    충환전이 내 발사시간만큼 빠름 ㅋ

  633. 강장제

    평가좀….

  634. 뚜비머플러

    인터페이스깔끔

  635. 테킹스

    진작 이용중이였는데 검증업체였네 ㅅㅅㅅㅅ

  636. 꺼억새

    다른데서 이용중이였는데 불안해서 여기로 갈아탐

  637. 올가

    고민하지않고 가입바로해봄
    6시경기 가봅니다!!!!

  638. 찌로로롱

    가입승인대기중 먹없길

  639. 불내증

    먹폴성님 믿고 써봅니다

  640. 070희날

    상한도 만족 충환 굿 ㅅㅅㅅㅅㅅㅅ

  641. 코난

    친절하니 괜찮은듯

  642. 미나리

    제가생각하기엔 혜자급이라 ㅎㅎ

  643. 석호퓔

    미니겜 제제없으니 개꿀이네 ㅅㅅㅅㅅ

  644. 빌덥

    제일 좋은게 환전빨라서 마음이편한듯

  645. 굿필

    오호 제휴 감솨 ㅅ

  646. 스톤아릴

    친구추천으로 가입해서 이용중인데 괜찮네요

  647. 강북사랑

    졸업없죠?? 이달만 700승하고있는데

  648. 베팅수랑

    가입완료 상한한번만 때려먹자

  649. 지방시

    스피드한 환전 개꿀 ㅅㅅㅅ

  650. 캉골

    가입승인대기중!!!!!! 사대맞길

  651. 19호녀남

    번창하세욥 ㅎㅎ

  652. djknwd

    오래전에 가입해서 잘사용중인곳중 한군대

  653. spppr

    먹폴 검증사이트중 1억보증금인곳만 가입중 ㅋㅋ

  654. 원피스

    1년전 점수맞추기 이벤트가없어진지 한참됫는대
    아직까지도 대체 이벤트나 추가이벤트가없네

  655. 냥냥권

    여기사용중인대 금액좀 그케배팅해서 딴거안본다
    충환전 속도만보고 여기쓴다

  656. 디플

    많이잃엇는대 뽀지좀주세요 굶어죽겟네 ㅠㅠ

  657. dfdfsd

    스포츠는 단폴로만 이용중인대
    승무패 500단폴해도 받아주네

  658. 라이브

    먹폴님 돈좀따게 해주세요

  659. 타짜

    로또폴 300짜리 맞힘 ㅋㅋㅋ 우선 환전만 받아보는중

  660. 장판가즈아

    평소엔 환전 빠른데 농구나 야구 끝나면 환전 5분씩은 걸림…..

  661. 창투

    내가 하루 30마넌먹기 마틴하는대
    몇달째인대 아직까지 연락없는거보면
    라이브는 확실히 제제없는듯

  662. 진로소주

    제가 검증사이트 많이쓰는대 스피드는 검증된곳은맞음

  663. wdcsw

    먹폴추천으로 가입해서 이용중
    소액으로 즐기고있는대 아직까진 문제없네요

  664. 장혁

    돌발 이벤트좀 해라 ㅡㅡ 작년부턴 에측의신도 없애고 3년 쓰면서 돌발 네다섯번 한거 같은데 최근엔 아예 하지도 않네????

  665. 냥콩이

    하 정말 애증의사이트 내가고액이라 바카라로 여기서 처음에
    5천까지땃는대 결국에 딴거다꼴고 1억가까이잃었다

  666. 아다리

    역시 먹폴 제휴 ㅅㅅㅅㅅㅅㅅㅅ

  667. 건승

    아니 무하는데 승인 해주는데 5분씩 기다리게 하냐 ㅡㅡ

  668. GUCCL

    나는 스포츠만 여기서 이용하는대.. 5만넌에 100다폴더당첨..
    다폴더이벤트까지 받음

  669. 허재

    ㅋㅋ 환전은 스피드하긔

  670. 아구창털려

    2주 이용해보고 총평하자면 충환 빠르고 먹폴 제휴답게 안전함.
    근데 느바 프리시즌은 실시간 발매 안하는게 가장 아쉬움…

  671. hahaa

    인터넷으로 가입하는게 불안한대 먹폴추천으로 가입해서
    문제생긴적없음

  672. 위닝매니저

    등업 기준 너무 힘들잖아요,, 3년 쓴 사람도 2렙이야;

  673. 피닉스강승

    여기서 존나따고있음 ㅋㅋ 졸업없나요여기?

  674. 처제와함께

    다 좋은데 축구 승옵 조합은 왜 되는곳이 없냐

  675. 데쌍트

    이번달 열흘만에 벌써 38장 잃었는데 위로금도 안주고 안전해도 좀 냉정하세요…. ㅜㅜ

    1. 수송장

      별로 잃지도않앗구만 ㅋㅋㅋㅋㅋ

  676. jdhjhsd

    안전한대 쓸려면 여기괸찬음

  677. 무림

    친구도여기알던대 좀큰대라는대 돈좀따고싶다

  678. 러셀크로우

    먹폴인증업체니깐 이용해볼께요
    혹시 문재생기면 처리해주시겟죠^^

  679. 마이카인드

    네임드게임은 레밸제한있네 사다리하고싶다..

  680. 국산에로

    요즘 총알이딸려서 돈좀생기는대로 일로 복귀해봐야겟네

  681. 강예빈

    여기 다좋은대 돌발충전 안한지넘오래됬음ㅜㅜ

  682. 박금강

    가입하고 총다해서 여기서 돈잃음.. 딸대도 있고 잃을때도있는대
    그나마 올라올떄 마틴이라고 시비안걸어서좋음 타사이용할떄는
    조금올라오니 마틴하지말라고 전화오는대

  683. mbv1234

    스피드가 먹폴제휴엿네요 .. 여기 오래된곳 2년째이용하고있음

  684. 박혀커쇼

    단폴배팅 제제없음에서 끌린다..

  685. 쿤보

    먹폴추천으로 안전하게 사용중입니다

  686. 청올킬

    와우 1억인증.. 스포츠 당첨한도 1500..
    저는 소액이라 관계없네요 ㅋㅋ

  687. qwe123

    스피드찐이네 오래됬음 여기사이트

  688. 아몬콩

    스피드 환전속도는 정말인정함

  689. 강멍구

    단폴더만 배팅해도되나요?

  690. 떡날두

    다른사이트 사용중인대 먹폴믿고 여기도 써봐야겟네요

  691. 나혼자쌌따

    스피드 쓰다가 졸업당함 스포츠실시간 ㅎ 먹튀없이 깔끔하고 좋앗는데 아쉽네요
    그래도 사이트는 안전한듯

  692. 워닝

    7759 워닝뜸…………

  693. 140줘

    아 저 140 있는데 사이트 안들어가짐 ㅡㅡ;;

  694. 김진성

    축구 스페셜 첫골팀 있나요?

  695. 쎄16161

    지금 사이트 막혀있는데 무슨 문제있는건가요??

  696. 익명

    여기 사이트 주소 바뀌었나요

  697. 익명

    다른 사이트에서 여기 먹튀라고 올라왔던데 솔직히 이바닥에서 몇년 해본사람들은 먹튀없는 사이트 없다는거 다알듯 .. 확실히 검증된거맞나요

    1. 먹튀폴리스

      네 회원님 타 검증업체에서 먹튀라고 올라왔다면 그 증거가 얼마나 신빙성있는지 먼저 보셔야합니다. 저희는 증거를 검증팀에서 분석후 올리지만 타 검증업체는 증거도 올리지않고 회원들의 제보만가지고 올리는 곳들이 태반입니다. 저희가 보증금을 받고 진행하는업체이니 1도 걱정하실필요없습니다. 문제발생시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바로 해결해드리겠습니다 ㅎㅎ

  698. 익명

    쓰레기싸이트

    1. 먹튀폴리스

      무슨일이 있으셨는지 저희고객센터로 말씀해주시면 검증업체 쪽에 수정권고 하겠습니다

  699. 이용중문제

    엄청 쓰레기입니다. 배팅할떄마다 뒤에 0이 붙어있거든요 배팅실수 노리고하는건데 이거 먹히는순간 걍 그쪽에선 단한번도 그런문제 없었다며 넘겨버립니다 ^^; 실시간 하시는분들 이용하지마세요. 꼼수부려놔서 저기 0 붙이는 장난질때문에 따도 1방에 날립니다.

  700. 익명

    여기 개쓰레기입니다. 배팅창에 항상 0이 달려있어서 이번에 잘따다가 어느정도 금액올라가니 뒤에 0이 같이붙어서 크게 돈 다시 꼬라버리네요 ㅎㅎ 사이트 이렇게 야비하게 운영해요 ㅋㅋ 진짜 ㄹㅇ로

    1. 먹튀폴리스

      회원님 혹시 불편함을 느끼셨다면 저희 고객센터 카카오톡에 문의주시면 바로 해결해드리겠습니다

  701. 마묵을꺼야

    뭔가 믿을 만하네 가입 하렵니다. 바로 승인 해주세요.

  702. 마린보이

    미니게임 많아서 좋네

  703. 익명

    여기 은행계좌 어딘 은행인가요??

  704. 오늘이 마지막

    월급 몰빵 인생 떡상? or 떡락? 그것이 문제로다 ㅎㅎ

  705. 익명

    기대하면서 시작해 봅니다

  706. 한국형만수르

    만수르가 되려면? 토토를해라

  707. +

    관리자님 카톡 답변 부탁드립니다!

  708. 오울

    검증업체가 나름 많은데 요기 괜찮나요??

  709. 윙스

    먹튀 두번당하고 알아보다 먹폴왓는데 ㅋㅋ 사람들 평이 다 좋네요 ㅎㅎ 이용해봅니다~

  710. unknown

    감사합니다^^

  711. 나만 바라봐

    슈어맨? 먹폴?? 난 먹폴~ 요기가 업체들이 괜찮은데가 많아 진짜

  712. 폑스

    평이 좋네~ 갈아타도되나요??

  713. 0..0

    로고만큼 다 빠름 ㅋㅋ 속전속결 ㅋㅋ 환전 빠르고 대응 빠르고 먹튀는 없고 ㅋㅋㅋ 검증업체중 탑

  714. 별흐르는밤

    한번 이용해 보겠슴돠 ㅋㅋㅋㅋ

  715. 아반떼

    ㅋㅋㅋ정말 맘에드는 곳이다 ㅋㅋㅋ 상한1500 환전도 빠르고 맘껏 놀다간다 진짜 ㅋㅋ

  716. 구찌구찌뱅

    저도 가입해볼게요~

  717. 오빠차뽑았다

    믿고 가입했는데 미니게임도 많고 고센도 응대 빠르고 여러가지로 만족하고 있습니당~ ㅎㅎ

  718. 김정은이냣

    가입함미닷

  719. 그래프게임 마틴

    I’d like to find out more? I’d want to find out some additional information.

  720. 속하지못해

    가입하자마자 시원하게 수익보고 환전했는데 환전 진짜 빠르긴 하네요 굿굿

  721. 사랑함미다고갱님

    오 여기 슈ㅇ맨에도 있던데

  722. 오늘도화이링

    믿고 가입해볼게요

  723. 행복한3월화이팅

    사이트 괜찮네요 퀄리티도 있고 무엇보다 메이저라고 하니까 좋아요 강추합니다 ~~~

  724. 기블리타는그날까지

    가입하고 갑니닷

  725. 감사하며살자

    보증업체라고 하니 믿고 가입해볼게요 먹튀때문에 불안한 세상인데 그래도 안심이 되네요 ㅠ.ㅠ

  726. 사기그릇

    충환 빠르고 좋네요

  727. 사기그릇

    충환 빠르고 좋네

  728. 이방인

    안녕하세요 먹폴 2년차 회원인데여 솔직히 먹폴 왠만한 검증업체 다써봤는데 스피드가 제일 나은듯하네요, 딴데쓰지말고 여기 고고 하쇼 물론 잃어도 내잘못 ㄴㄴ하고

  729. 공전

    한푼만 줍쇼~

  730. 빌딩부자

    형은 토토로 강남빌딩삿다 ㅅㅅㅅ내역인증가능

    1. 차부자

      인증 환영 ㅎㅎㅎ

    2. 차부자

      인증 환영

  731. 최민수

    먹폴형 ㄱㄱㄱㄱㄱ감사드령숑

  732. 브라이언최

    여기디도스공격에 취약한듯 ㅠㅠ자꾸 안들어가져용 ㅠㅠ

  733. 홍콩마퓌아

    쏴랑한다 스피드 충환도 쓰피드 ㅋㅋㅋㅋㅋ

  734. 졸업충

    와 여기 레벨2올라가니깐 상한 3000이노 여기진짜 메이져네요

  735. 고액배터

    여긴믿고 탑승해야죠 1억보증금인데 ㅅㅅㅅㅅㅅ

  736. 익명

    안들어 가지네ㅜㅜ 헨펀은 안돼는건가요?

  737. 찬란한꿈퍽

    와부럽습니다. 혹시 가족방이나 픽방같은거있으면 소개시켜주실수있나요?너무힘듭니다 ㅠㅠ

  738. ㅅㅅㅅ

    행님들 많이들따셨나요??저는 이번주만 3000 업 ㅅㅅㅅㅅㅅㅅㅅ

  739. 빡쁘롱

    이름이그래서그런지 속도빨라서 맘에듭니다

  740. 아후형님

    고마워요~먹폴형

  741. 빅빅빅

    저는왜상한이 500이죠?

  742. 거짓말쟁이

    여기 광고가 많아서 불안해서 안썻는 먹폴형 검증이면 잘쓸께요

    1. 익명

      돈을 하도 꼴아박아서 접으려고 해도 어떻게든 탈퇴 안시키는 사이트

  743. 좆밥꺼

    스피드하게죠지고 오겟습니다

  744. 국밥베터

    여기근데 가입할때 100원보내주던데 ㅋㅋㅋ게속 아이디 만들어서 100원씩받으면 개이득

  745. 상한충

    ㅅㅅㅅㅅㅅㅅㅅㅅㅅ와 상한 1500띄었다

  746. 킬러조

    먹폴형여기너무 살벌한거아니여?

  747. 농구픽전문가

    느바 1,2,3,4쿼 다있네 아주딱 네스타일이야

  748. 사랑임

    항상고맙고또고맙습니다!!저의 일거리를 마련해주시고 항상 ㅋㅋ고마워용

  749. 사랑임

    항상고맙고또고맙습니다!!저의 일거리를 마련해주시고 항상 ㅋㅋ고마워용

  750. 한강베터

    오진다오져 여기배당도 좋고만 $$

  751. 뭐임마인생뭐

    여기스포츠상한이 1500 와 대박이네
    ㅋㅋㅋㅋ

  752. 골스빠

    여기 슈어맨에도 검증이던데 와근데 여긴 1억보증금이네 ㅋㅋㅋ

  753. 헌터스

    감사합니다~~ 항상 스피드하게 털고올께요

  754. 김진수

    와여기는 상한 1500 ㅎㄷㄷ…..먹폴형 검증이니 믿고탑승합니닿ㅎ